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쿄 여행] 도쿄 3대야경 전망대-도쿄타워 스카이트리 롯폰기힐즈

일본 여행 Japan Travel

by travel_youni 2020. 3. 3. 01:38

본문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도쿄 야경 감상 전망대 소개와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도쿄 3대 야경맛집 도쿄타워, 스카이트리, 롯본기 힐즈를 리뷰해보도록할게요!

1)도쿄의 상징, 도쿄타워

 

도쿄타워는 도쿄 여행을 가는 사람이라면 모두가 알만한 도쿄의 랜드마크죠?!
주황색 불빛에 랜드마크 역할을 제대로 하고있는 도쿄 타워를 가장먼저 방문했습니다
서울에 남산타워가 있다면 도쿄에는 도쿄타워가 있어요:)

도쿄 타워 티켓

 

가장먼저 도쿄타워 운영시간은
9:00-23:00(마지막 입장 22:30)
입니다

도쿄 타워

도쿄 타워는 메인데크(150m)와 탑데크(250m)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저희는 메인데크 티켓을 예매했고 탑데크의 경우 입장을 원하신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해야한다고해요!
도쿄 타워의 가장 꼭대기까지 올라가실 분은 주의하셔서 미리 꼭 예약하시길 바래요!

저희는 메인데크 입장권을 <마이리얼트립>에서 구매했어요! 인터넷 검색해보시면 현장에서 구매하는것보다 싸게 구하실수있을거예요
저희는 메인데크 입장권 1인 13000원 정도에 구매했었습니다ㅎㅎ

도쿄타워 안 마그넷

도쿄 타워 안에 들어가면 예쁜 기념품들도 많이 팔고있어요! 근데 저는 딱히 살만한것은 없어보여서 마그넷만 기념으로 하나사왔습니다ㅎㅎ

야경 뷰

도쿄타워 메인데크에서 보이는 야경 모습이예요!
항상 그렇듯 야경은 카메라에 다 안담기는거같아 아쉽네요ㅠㅠ

 실제로 보면 더 예쁘고 도로위에 차들이 장난감 처럼 지나다니는 모습이 보여요! 가장 유명한 도쿄타워에서 야경 감상도 필수코스 인거같아요:)

2)도쿄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트리

 
두번째로 소개할 곳은 스카이트리!
이곳은 도쿄에서 가장높은 타워라고 해요
도쿄 타워와 마찬가지로 350m전망대와 450m전망대 두곳이있습니다

스카이트리 입장권

스카이트리 운영시간은
8:00-22:00 (마지막 입장 21:00)
입니다!

저희는 인터넷에서 바우처를 미리 구매해서 가지고 갔더니 줄이 굉장히 길었는데 줄 안서고 티켓 교환만 한 후에 프리패스해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현장구매 가격은
350M 덴보데크 2,060엔
450M 덴보회랑 1,030엔
이라고 하네요
온라인에서 좀 더 저렴한 바우처를 찾으실수 있을거예요
저는 마이리얼트립을 사용했는데 다른 사이트들도 몇군데 있더라구요!
초록창에 '스카이트리 입장권' 이런식으로 검색해서 가격비교해보는것도 좋겠네요:)

350m 전망대인 덴보데크는 대형유리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어요!
타워를 돌면서 구경하다 보면 나오는 유리바닥에서 발 아래로 뚫려있는 장면을 구경하는것도 재밌어요!

그리고 스카이트리의 최상층 450m 전망대 덴보회랑은 터널 같이 경사진 통로를 따라 걸으면서 아경을 감상할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헬로키티 컨셉으로 꾸며진 곳들이 많아서 귀여웠는데 지금은 어떻게 바뀌었을지 궁금하네요😊

3)모리 미술관과 롯폰기 힐즈

 

마지막으로 빠질 수 없는 롯폰기 힐즈입니다
롯폰기 힐즈는 모리 미술관과 함께있어서 전시를 구경하고 전망대로 올라가서 뷰를 감상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픽사 전시중이였습니다!

롯본기 힐즈 입장권

저는 롯본기 힐즈는 온라인에서 미리 구매하지못하고 갔을때 티켓창구에서 바로 구매했었어요ㅠㅠ


원래 갈려던 날짜에 못가서 온라인에서 구매했던 티켓을 이용을 못했었는데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현장 가격보다 미리 계획하고 가시는분들은 찾아보고 바우처 구매해두는것도 좋을거같네요

롯본기 힐즈 야경 뷰

롯본기 힐즈 운영시간은
평일, 일요일 10:00-23:00 (마지막 입장 22:30)
금, 토, 휴일 전날 10:00-25:00 (마지막 입장 24:00)
입니다!

저희는 좀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전시를 제대로 보지는 못했지만ㅠㅠ 전시도 알차보였어요!!
다른분들은 여유있게 가셔서 꼭 즐거움 만끽하고 오시길 바랍니다ㅠㅠ

롯본기 타워도 이렇게 예쁜 야경이 보여요ㅎㅎ
보통 야경 보러 많이 가는곳이겠지만 낮에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이 책은 롯본기 야경 감상이 끝나고 근처 츠타야 서점에가서 본 책인데요!!
이때 당시에 저희가 계획하고 있는 다음 여행 중 하나에 런던도 포함 되어 있어서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봤던 기억이나요ㅜㅜ

어느새 벌써 런던여행도 마치고 돌아왔네요ㅎㅎㅜㅜ
유럽여행 포스팅도 천천히 올리도록할게요❣️

3곳다 정말 예쁜 야경이지만, 추천을 한다면
조금 더 가까이에서 도로나 차들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고싶다면 도쿄타워!
가장 높은곳에서 가장 넓게 야경을 보고싶다 한다면 스카이 트리를 추천해요ㅎㅎ
그리고 전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롯본기 힐즈로 가서 전시 관람이랑 전망대를 한번에 가시면 일석이조 일거같아요!

더 많은 분들이 저희처럼 아름다운 야경 감상하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