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여행] 1박 2일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 여행/ 철길 마을 교복 대여, 플립팝 사진 촬영

국내 여행 Korea Travel

by travel_youni 2020. 2. 14. 19:46

본문

4월의 어느날-! 🌞
우리는 1박 2일로 군산 여행을 떠났다
우리의 두번째 국내여행이였다
이번에는 기차대신 고속 버스를 이용했다
서울(센트럴시티)-군산까지 소요시간은 2시간 30분!

오후 2시경 우리는 서울 센트럴시티에서 점심을 대신할만한 것들을 사서 군산으로 가는 고속버스에 탔다!
역시 고속버스는 여행에서 설레는 순간중 하나다ㅎㅎ

군산을 향해 열심히 달리는중!

도착하자마자 군산역 근처 택시 정류장인데 색감이 너무 예뻐서 찍었다!
해가 쨍쨍한 4월의 날씨는 우리 여행을 더욱 기대되게 만들고있었다

군산 에이본 호텔

먼저 숙소에 와서 짐을 풀었다!
우리가 군산에서 이용한 호텔은 에이본 호텔이였다
우리가 예약했을 당시에 더블베드 방이 1박에 13만원 정도 했다!
침실과 거실공간이 분리되어있어서 좋았고 깔끔하고 필요한것들이 잘 구비되어있어 우리둘다 만족했다

호텔에서 다시 나가기 전
부암동 철길 마을

호텔에서 나가서 우리가 간 곳은 부암동 철길마을이다!
군산에 온다면 필수코스
옛날 불량식품, 과자등을 팔고있는 상점들이 많았다

철길 마을에 있던 페인팅

 

우리가 산 옛날 불량식품

구경하다가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치듯 우리는
아폴로, 쫀득이, 별뽀빠이, 풍선(?)을 구매했다ㅎㅎ

인생네컷

철길마을에서 사진도 찍고 구경하다 인생네컷 발견!!
철길에서 걸어가며 사진찍다보면 부스가 설치되어있으니 여행 기념하고싶은 사람들은 눈여겨보고 이용해봐도 좋을거같다
우리는 여행기념도 되고 사진도 예쁘게 나와서 너무 만족했다:)

철길에는 이런글귀들로 예쁘게 꾸며져있었다!
우리 커플의 발 사진👫

플립팝 옛날교복 체험

 

군산 철길마을에는 옛날 교복 대여하는 곳이있다
옛날 교복입고 사진을 찍어주기도 한다
교복대여비는 7,000원이고 사진 촬영은 1인 10,000원이다.
우리는 교복대여와 사진촬영을 같이했는데 그 결과물에 100%만족했다

플립팝 사진촬영

촬영 결과물중 가장 마음에 들어서 액자 속으로 들어간 사진이다!
친구들과함께 또는 커플여행을와서 교복대여를 해서 예쁜 사진들 남기는건 정말 추천이다
우리가 조금 늦은 시간에 도착했는데도 열려있었던 곳이였는데 여기서 찍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다

교복체험 사진

 

흑백으로 된 사진도 그만의 옛날 감성과 느낌이 뿜뿜하다🥰

교복체험을 하면서 우리가 이런 시절에 만났고 살았더라면 이런 모습이였을까 하는 생각도 해봤다
예쁜 사진들을 많이 남길 수 있어서 정말 의미있었던 시간이였다👍❤️

여기서 부터는 우리가 서로 찍어준 사진들이다ㅎㅎ

철길마을 분위기 너무 예쁘다ㅠㅠ
보통 낮에 찍은 사진들이 많던데 해질때쯤 찍는것도 그것만의 분위기가 있었다

 

내가 찍어준 사진☺️
옛날 감성 너무 예쁘고 너도 예쁘다👍

저녁으로 먹은 갈비

철길 마을 근처에서 먹었던 갈비 진짜 맛집이였는데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ㅠㅠ 다음부턴 사진 기록 더 열심히 해둬야지!!
(+카드결제 기록을 뒤져서 식당을 찾아냈다 <더 갈비 동군산점> 이다!! 반찬도 잘나오고 갈비도 맛있으니 군산여행을 할 계획이라면 가보는것도 추천한다!)

서울로 돌아오는 버스 예매편

프리미엄 고속버스는 처음 이용해봤는데 커튼이 있어 좌석 간 자리 분리가 더 잘되어있고 더 넓고 고급스러웠다
그러나 가격차이가 있다면 다음에도 꼭 프리미엄을 타야겠다는 생각은 딱히 들지 않았던거 같다ㅎㅎ
그렇게 우리의 군산 1박2일 여행이 끝났다
예쁜 사진을 많이 남겨 너무 행복했던 여행이였다
이성당 베이커리등 계획한 곳 중 못간곳도 있었지만 교복체험이 너무 만족스러워 아쉬움이 없었던 여행이였다 👩‍❤️‍👨

'국내 여행 Korea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 여행] 벚꽃시즌의 당일치기  (2) 2020.02.0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